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 절차 대행

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 절차 대행


법인은 개인이 결합된 단체를 법률관계의 주체로서 인정한 것을 말합니다.



법인사업자의 장점



때문에, 법인의 경우 개인과는 다르게 사업운영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대표자가 지지 않아도 됩니다.

대표자는 회사운영에 대해 일정한 책임만 지면 된다는 겁니다.

이 외에도 법인은 대외공신력과 신용도가 높아 영업 및 자본조달에 유리하다는 장점을 갖습니다.




법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법인세입니다.

법인세 증세에 대한 이야기들을 뉴스에서 간혹 접하실 겁니다.

법인세를 증세해야한다는 이유는 바로 자영업자들에 비해 세금부담이 낮기 때문입니다.





법인세 증세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은 차치하더라도 일정 요건을 만족한다면 개인보다는 법인이 세금부담이 적은것은 사실입니다.

이에 대해 자영업자들의 불리함을 토로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현실은 법인이 개인보다는 많은 세제혜택을 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법인설립을 하는 경우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고 말이죠.





법인설립신고 및 법인사업자 등록 절차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절차에 대해서 많이 여쭤보십니다.

하지만, 필요한 서류들만 직접 준비하시고 법인설립신고는 대행을 맡기시면 됩니다.




법인설립신고 시 필요서류

- 발기인 대표 통장명의의 주금납입증명서 및 일반도장

- 취임하는 임원들의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주민드록초본


위에 말씀드린 것들은 일반적인 것들입니다.

특수업종이나 기타 예외사항에 따라 추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에 대해 사전지식이 없는 분들이 며칠동안 인터넷을 뒤져보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직접 법인설립신고를 하기 위해 애쓰시는데요.

위 서류들을 준비하고, 법무법인이나 법률사무소를 통해 법인설립신고대행을 맡기시면 됩니다.

법인설립 진행절차 및 진행에 필요한 서류, 설립진행에 소요되는 등록세 등 공과금에 대해서도 자세히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신고 대행수수료는 40만원 정도입니다.

직접 진행하기 위해서 들어가는 기회비용을 고려했을 때 그리 비싼편은 아닙니다.





게다가 이 비용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잇는 방법도 있는데요.

법인설립신고 후 세무기장을 의뢰하시는 분들에 한해 대행수수료를 무료로 해주는 곳이 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 절차 대행 신청하기[클릭]

- 세무기장 의뢰시 대행수수료 무료 진행 가능.

===============================================





이 글은 설립마스터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