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제17회 2013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사은품 및 박람회 참가신청

제17회 2013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사은품 및 박람회 참가신청

 

아이니웨딩은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다 들어본 업체일겁니다.

웨딩업체들 대부분이 격주 또는 매월 웨딩, 혼수박람회를 진행하는 데에 반해 아이니웨딩은 1년에 3~4번 밖에 박람회를 개최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한번 박람회가 개최되면 규모가 굉장히 크고,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성격이 매우 강합니다.

 

 

 

2013년 2월 개최되는 제17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6, 17일 양일간에 거쳐 개최된다고 하네요. 사은품 많고, 혜택 많기로 유명한 박람회답게 이번에도 사은품이 정말 많네요.

 

 

 

 

박람회 참가신청만 하면 신청하시는 모든분께 글로시 뷰티박스와 액자, 그리고 행운의 포춘쿠키를 드린다네요. 포춘쿠키 속에는 에스케이투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셋트, 카페베네 커피쿠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드럼캣 뮤지컬 공연티켓, 핫스타일 패션쥬얼리 등의 행운이 들어있답니다. 이미 신청하시고, 당첨되신 분들이 실시간으로 아래에 목록으로 뜹니다...ㅋ

 

 

 

 

아이니웨딩박람회 현장을 방문하시면 더 많은 사은품을 주네요.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면세점쿠폰, 네일아트 무료이용권, 제모 무료시술.........헉! 이게 모두 전원증정이라니...

 

 

 

 

SNS 참여이벤트도 있네요.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으로 커플이니셜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쌍에게 커플머그컵을 준다네요.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업체방문이나 상담을 받으면 업체별 사은품도 푸짐하고요. 그렇게 업체를 돌아다니면서 스티커를 모으면 디지털 누드체중계를 모~~든 분께 드린답니다.

이 외에도 짜잘한? 사은품들이 더 있는데 저는 차마 다 알려드리지 못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17회 아이니웨딩박람회 사은품 구경가기

 

 

 

 

웨딩박람회를 가면 위에 사진처럼 원하는 스드메업체나 혼수업체, 예물업체에 들러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호객행위가 심한 업체도 있으니 무조건 계약하지는 마시고 일단 둘러보고 상담만 받으세요^^

 

 

 

 

운좋으면 500만원 상당의 신혼가구도 받으실 수 있구요...ㅋ

 

 

 

 

확실히 1년에 몇 번 없는 큰 이벤트다 보니 참여하는 업체수가 정말 많네요. 그만큼 할인혜택도 타 웨딩박람회보다 많을겁니다. 왜냐하면 박람회 규모가 클수록 고객들도 많기 때문에 할인혜택도 커지거든요. 박리다매랄까...ㅎ

 

 

 

 

 

아이니웨딩 셔틀도 있네요...ㅋ

웨딩플래너들이 타고다니는 차래요.

 

 

 

웨딩박람회에 구경을 가시거나 또는 사은품을 받기위해 들르시는 분들, 아니면 정말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들를시는 분들...정말 많은 분들이 들르시는데요. 박람회에서는 무조건 선금을 걸고 계약을 하라는 업체들이 있는데 즉흥적인 계약만큼은 꼭 말리고 싶습니다. 사람일은 한치 앞도 모르는데 순간 혹!해서 선금주고 계약했다가 타업체와 계약하거나 결혼이 연기되거나 하는 등의 일이 생길시 계약금 환불이 쉽지 않거든요.

제가 아이니웨딩박람회를 추천하긴 하지만 계약만큼은 자신의 의지로!!!!!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미리 참가신청을 해야합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제17회 2013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참가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