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수님보다 6개월 먼저 태어났다.<마태복음 성경퀴즈 예상문제>

<마태복음 성경퀴즈 예상문제>


이 사람은 누구인가?

1) 이 사람의 아버지는 제사장이다.

2) 이 사람은 광야에서 자랐고 그곳에서 살았다.

3) 이 사람은 예수님보다 6개월 먼저 태어났다.

4) 대제사장과 레위인들은 이 사람이 그리스도신가 하여 사람을 보내어 알아보았다.

5) 이 사람의 가장 중요한 사명은 주의 길을 예비하는 일이었다.

6) 이 사람은 많은 사람들에게 회개의 세례를 베풀었다.

7) 이 사람은 예수님에게 물세례를 베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