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하루세일 쇼핑몰, 업체도 중요하지만 상품이 먼저...

하루세일 쇼핑몰, 업체도 중요하지만 상품이 먼저...


하루세일 쇼핑몰이라고 불리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최근 인기다.
티켓몬스터와 같은 하루세일 쇼핑몰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수십여개의 하루세일 쇼핑몰 사이트들을 일일이 방문할 수 없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생겨난 것이 애니쿠폰(http://anycoupon.co.kr)과 같이 하루세일 통합사이트라고 불리는 메타사이트다.


애니쿠폰에 가면 70~80여개에 이르는 하루세일 쇼핑몰에 올라오는 반값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메타 사이트의 이점은 비슷한 상품간 비교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하게 할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하루세일 쇼핑몰 업체들의 규모가 아닌 올라온 상품들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정 하루세일 쇼핑몰에서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포인트 적립 등 혜택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애니쿠폰과 같은 메타사이트에서 여러 하루세일 쇼핑몰들의 상품들을 비교해서 구매하게 되면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을 구매하기에 유리하고, 업체간 경쟁을 유발하여 더 좋은 상품으로 소비자들을 유치하려는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애니쿠폰은 현재 70여개 업체의 반값 상품정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11월 5일 방문자가 원하는 지역이나 맛집, 스파, 공연, 상품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필요한 정보만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반값에 판다는 이유로 필요없는 상품을 미리 구매했다 시간이 지나고 더 좋은 상품을 보며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동일 지역, 동일 카테고리 검색을 통해 반값상품 중에서도 비교를 통해 구매를 하게 된다면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애니쿠폰은 불필요한 반값상품들을 제외하고 사용자들이 거주하는 지역이나 필요로 하는 카테고리의 반값상품만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충동구매를 억제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직도 자신에게 필요없는 수많은 하루세일 쇼핑몰들의 반값상품들을 보고있다면
애니쿠폰(http://anycoupon.co.kr)에 들러서 합리적인 소비를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