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정로 근처 중복 맛집 추천해요~

충정로 근처 중복 맛집 추천해요~



벌써 내일이 중복이네요.

복날에는 주로 삼계탕 많이 드시는데요.

내일이 중복이라길래 그런 곳보다 더 괜찮은 곳이 생각나서 올려봐요.




딱 봐도 몸에 힘이 불끈불끈 하는 느낌 안드시나요?^^ㅋ

전복과 푸짐한 해산물이 삼계탕보다 건강에는 더 좋을듯해요.

위에 나온 사진은 한상메뉴인데요.

가격은 8만5천원입니다.

세명이서 먹어도 배가 부르기에 결코 비싸단 생각은 안들더군요.

충정로역 근처에 있는 비진도 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터전복구이에요.

큼직한 전복이 12개.

셋이 먹으면 4개씩 드시면 됩니다.

맛과 건강은...

전복이니 말씀 안드려도 되겠죠?ㅋㅋㅋ





한상메뉴에 포함된 피조개와 소라에요.

피조개가 전복과 비슷할 정도의 크기로 엄청나게 큽니다.

전복이 작은게 아니에요.

사진 속 앞접시 보시면 압니다...ㅋ




이렇게나 큰 전복이랑...

피조개가 사이즈가 비슷해요...ㅋㅋㅋ




식감으로 치자면 소라가 갑이죠.

저는 전복보다 소라가 더 맛있더라구요.

어차피 초고추장 맛으로 먹는 초딩입맛이라 그런지...ㅋㅋㅋ




기본이 되는 해물뚝배기에요.

저 어마무시한 양...

쓰러질까 겁나더라구요.





차근차근 홍합과 조개들을 건져먹다보면 끝이 보이긴 합니다.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셋이 나눠먹었는데도

정말 일어나기 힘들 정도로 배가 불렀구요.

양도 맘에 들고, 건강식이라 중복 맛집으로 좋을것 같더라구요.



가실분들은 아래 사진 속 전화번호로 예약하고 가시면 웨이팅 안하시고

편하실듯하니 참고하세요^^